- "환경의 날 맞이,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개선 기대"
- 오는 21일까지 북서울 '꿈의숲 아트센터 드림갤러리'서 2주간 진행
-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숲속 여행' 주제에 대한 아이들의 동화 같은 상상력이 담긴 수상작 전시
- 작품 전시존, 미디어아트존, 포토존, 컨셉존 총 4개의 존으로 구성…다양한 체험형 콘텐츠 제공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어린이와 함께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 '아이러브그린'의 일환으로 진행된 '제3회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을 시작으로 올해 제3회를 맞이한 아토팜의 '그린 그림대회'는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숲속 여행'을 주제로, 푸른 숲에서 동물들과 함께 여행하는 아이들의 동화 같은 상상력을 공모 받으면서 환경·생태계 보호의 중요성과 가치를 심어주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번 대회는 유치부와 초등부 저학년까지 참여 가능하여 아동 및 어린이의 작품이 공모되었으며, 주제에 대한 표현력과 작품의 창의력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7개의 수상작이 선정되었다.
아토팜의 '제3 어린이 친환경 그린그림대회 수상작품전'은 오는 6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북서울꿈의숲에 위치한 '아트센터 드림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수상 작품 전시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올해의 주제에 맞게 '숲속 여행'을 테마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가장 주목할 곳은 오감으로 숲속과 동물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미디어아트 존이다.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기반으로 현실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유니콘, 팅커벨 등 어린이들이 상상하는 동물 친구들과 숲속 공간을 이질감 없이 생생하게 전달해준다. 빛과 영상, 음악, 향기까지 함께 어우러져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여 자연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미디어 아트 외에 아이와 부모가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존도 마련됐다. 아토팜 키즈 레인저스 캐릭터와 함께 마치 숲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것처럼 캠핑 컨셉 연출물이 배치되며, 아토팜의 주요 제품들, 엄마 아빠와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전시회에 방문한 이들에게는 방문객 전원 선착순 한정으로 키즈 기획세트 내 동봉되어 출시되는 '대상 작품 스티커'와 '아토팜 덕키루 캐릭터 부채'가 증정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여름철 강해진 자외선, 큰 일교차, 건조함 등으로 인해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순한 수딩 케어가 가능한 '수딩 젤 로션 키트'까지 받아볼 수 있다.
아토팜 관계자는 "이번 '그린 그림대회 수상작품전'은 환경의 날을 맞아 대회 참가 어린이들의 푸른 상상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아이와 부모님들이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게 되어 의미가 깊다"라며, "환경·생태계 보호는 모두가 실천해야 할 과제다. 아토팜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노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팜 그린그림대회 전시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토팜의 '아이 러브 그린'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네오팜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원본출처] https://m.yna.co.kr/view/RPR20230605010400353
Opmerking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