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괌정부관광청 성수동 팝업스토어 '괌 탕기슨 비치를 미디어아트로'


(주)제이디디지털스튜디오의 미디어아트 전문 아티스트그룹 '제이디아트'는 성수동 '갤러리 더 봄'에서 괌의 이색적인 매력을 미디어아트 등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팝업 공간을 기획하고 제작하였다.


눈부신 에메랄드색 괌의 해변부터 노을이 붉게 물든 저녁 해변의 정취, 그리고 밤하늘을 수놓는 별빛까지, 괌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 모든 것은 미디어아트를 통해 생생하게 재현돼 이 공간에서는 마치 괌에 온 것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서울=열린뉴스통신) 최지혜 기자 = 성수동 '갤러리 더 봄'에서 괌의 이색적인 매력을 미디어아트 등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컬러 오브 괌(COLOR OF GUAM)'팝업 공간이 오는 5월19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괌정부관광청의 주최로 특히 2030세대를 겨냥해 괌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된 것으로, 괌의 작은 비치 바를 옮겨 놓은 듯한 외관과 아름다운 괌의 자연과 문화를 반영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별 테마가 구성됐다.



행사장에 들어서자 마치 괌의 한 작은 비치 바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외관이 방문객들을 반긴다. 내부에는 옛차모로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사진과 공예품 등이 전시돼 있으며 현지 야시장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방문객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존에서는 퀴즈도 풀고 '괌'생 네컷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괌정부관광청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웰컴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현장 방문 사진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 (#컬러오브괌성수)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비치백, 비치타월, 슈즈 파우치, 즉석 카메라, 괌 쿠키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스팅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2인 괌 항공권을 추첨할 예정이다.



동시에 온라인 프로모션도 런칭했다. 'COLOR OF GUAM 오프라인 팝업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팝업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괌오프라인팝업)을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배럴 물놀이 4종 세트(3명), CJ기프트카드 3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은 가족, 커플, 스포츠 등 다양한 타깃층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라며, "이번 팝업 이벤트는 괌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성수에서 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풍성한 이벤트 요소들이 많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분들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거 덧붙였다.



보도자료 출처(최지혜 기자) : https://www.onews.tv/news/articleView.html?idxno=206232

Yorumlar


bottom of page